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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철도저널 = Railway journal, v.15 no.1, 2012년, pp.33 -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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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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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 전기주식회사의 중국 사업 전개는 어떠한가? | 미쓰비시 전기주식회사[三菱電機(株)]의 중국 사업전개는 1984년 철도부 객차 공조장치, 1986년 철도부 기관차 전기부품 발주가 시작이며, 그 후 중국 도시교통사업에는 광저우(廣州) 지하철, 베이징 (北京) 지하철 수주를 거듭하여 현재는 납품 및 수주 실적은 1,700량이나 된다. | |
중국과의 거래 입찰규정중 필수적인 것은 무엇인가? | 해외 제작이나 단독 응찰은 사실상 불가능하여 국산화 파트너와의 연계가 중요시하고 있다. 입찰규정상에 계약 전체액의 40%를 중국에서 국산화하여야 되며, 이 조건이 만족되지 않으면 응찰할 수 없다. 또 기술 총책임은 해외 제작사가 지며, 중국기업에 품질관리 · 지도도 필요하다. | |
중국의 도시 궤도교통의 현재와 계획은 어떻게 되는가? | 2008년 시점에서 도시 궤도교통은 10개 도시, 31개 노선의 총 영업선 연장은 835.5km이나 된다. 2010년에는 55개 노선의 총 영업선 연장이 1,500km나 되며, 또 2015년에는 158개 노선의 총 영업선 연장 4,189km를 계획하고 있다. 이럼에 따라 중국도시교통 차량과 차량 전기부품 구매수요도 점차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고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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