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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도로학회논문집 = International journal of highway engineering, v.14 no.4 = no.54, 2012년, pp.9 - 18
양성린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도로연구실) , 백철민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도로연구실) , 정규동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도로연구실) , 김영민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도로연구실) , 김용주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도로연구실) , 황성도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도로연구실)
PURPOSES : This study evaluated the field applicability and laboratory performance of warm-mix asphalt (WMA) as an alternative technology in asphalt pavement. METHODS : The pilot road using two different types of WMA mixture and one HMA mixture was constructed in Waegwan-Seokjeok road construction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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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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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토의정서는 어떻게 채택되었는가? | 전 세계적인 지구온난화와 이상기온 현상 등으로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기후변화는 1970년대에 과학적인 검증을 시작하였으며, 1980년대에 수많은 회의를 거쳐 기후변화를 인정하게 되었고, 1992년 리우회의에서 유엔기후변화협약(UNFCCC)을 채택하게 되었다. 그리고 1997년 교토에서는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 (COP3; Third Session of the Conference of Parties to the UNFCCC)를 통하여 교토의정서를 채택하였다. 여기에서 2012년까지 1990년의 CO2 배출량을 5. | |
유엔기후변화협약은 언제 채택되었는가? | 전 세계적인 지구온난화와 이상기온 현상 등으로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기후변화는 1970년대에 과학적인 검증을 시작하였으며, 1980년대에 수많은 회의를 거쳐 기후변화를 인정하게 되었고, 1992년 리우회의에서 유엔기후변화협약(UNFCCC)을 채택하게 되었다. 그리고 1997년 교토에서는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 (COP3; Third Session of the Conference of Parties to the UNFCCC)를 통하여 교토의정서를 채택하였다. | |
교토의정서에서 무엇을 합의하였는가? | 그리고 1997년 교토에서는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 (COP3; Third Session of the Conference of Parties to the UNFCCC)를 통하여 교토의정서를 채택하였다. 여기에서 2012년까지 1990년의 CO2 배출량을 5.2%까지 저감하는 것을 합의하였다(D、Angelo et. 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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