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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e-Trade 3.0 era which means the expansion of seamless e-Trade process into global business has been come. e-Trade is in the evolution stage with the reflection of time changes and IT development. Furthermore e-Trade marketing method of SMEs has been generalized. However, SMEs have not utilized e-T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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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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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마케팅 방식 중 전자적 방식으로 활용되고 있는 수단은 무엇인가? | 과거 무역마케팅 방식이 오프라인의 방식에 의해 기업이 소비자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형태를 취하였다면 현재는 다양한 전자적 방식에 의한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러한 전자적 방식으로 활용되고 있는 수단은 무역포털사이트 uTradehub, e-Marketplace, SNS 등이 있으며, 각각의 마케팅 활용방식에 따라 성과도 달리 측정되고 있다. | |
e-Marketplace는 무역업체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가? | 이러한 e-Marketplace는 기업의 수출마케팅을 위해서 무역업체에게 거래알선 콘텐츠 제공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이 기존의 마케팅 방법을 활용하기에 충분한 인력과 자본이 확보되지 않아 부족했던 해외거래업체의 정보, 제품 및 시장정보를 얻기 위해 촉진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 |
uTradehub이란 무엇인가? | uTradehub는 2008년 구축된 전자무역시스템으로 무역ㆍ마케팅ㆍ통관ㆍ물류ㆍ결제 등 각 부문별 인프라를 연계하여 하나의 플랫폼으로 구축하고, 이를 통해 다수의 사용자간 문서 송수신을 가능케 시스템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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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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