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디지털정책연구 = The Journal of digital policy & management, v.11 no.5, 2013년, pp.83 - 94
The e-Learning is one of best ways to generate the substitution effect for classroom learning, and robust and rational distribution structure for e-Learning industry is the key issue for successful educational performance of e-Learning, however the recent e-Learning market has a distribution status ...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이러닝 유통시장은 어떻게 구분할 수 있는가? | 이러닝 유통시장은 그 효율성을 제공하는데 필요한 이러닝 콘텐츠, 이러닝 솔루션, 이러닝 서비스 등 세 가지 영역으로 구분할 수 있다. 이러닝 콘텐츠 시장은 부가가치 창출과 시장 확대 가능성이 충분하기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진입을 시도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이 부분은 오프라인상에서의 기반이 없는 기업의 시장진입은 거의 불가능한 상태이다. | |
이러닝 솔루션 시장은 어떤 시장인가? | 이러닝 솔루션 시장은 이러닝에 필요한 교육관련 정보시스템의 전부나 일부를 개발, 제작, 가공, 유통(소프트웨어/하드웨어/보조 기자재 등)하는 시장이다. 국내 솔루션 시장이 성장하게 된 배경은 우선 사이버교육 시장이 활성화되었기 때문이다. | |
대학에서 발주되는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에서 SME 비용이 계약금액에 포함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 대학에서 발주되는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는 모두 SME 비용이 계약금액에 포함되지 않는다. SME는 발주하는 대학에서 지원해주기 때문이다. 콘텐츠 제작 시 투입되는 구성요소를 크게 분류하자면 교수설계자,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관리로 구분되어질 수 있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