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대한지리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Geographical Society, v.48 no.5, 2013년, pp.786 - 801
This study aims to elucidate features of the geography assessment of France in which geography has a high status in school curriculum. The main data for analysing are the geography examinations(1999-2013) of the Baccalaur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교과 교육에서 이루어지는 평가에는 어떤 것들이 포함되어 있는가? | 교과 교육에서 이루어지는 평가에는 해당 교과가 추구하는 목표와 내용, 그리고 실제 교수-학습 활동의 맥락이 담기게 될 뿐만 아니라, 그 사회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세계관이 잠재되어 있기도 하다. 이러한 특성은 국가 수준에서 계획되고 실행되는 입시 시험에서 더욱 잘 드러난다. | |
프랑스의 바칼로레아는 중등교육은 언제 출현하였으며 어떻게 현재와 같은 체계로 변모되었는가? | 프랑스의 바칼로레아는 중등교육의 ‘완성’과 고등 교육으로의 ‘입문’이라는 이중 기능을 수행하는 독특한 교육 제도로 평가된다. 이는 19세기 초에 출현하였으며 현행과 같은 체제는 1808년에 공포된 헌법부속령에 의해 탄생하였다(박순경 등, 1999, 232). 당시 바칼로레아는 문학과 과학 등 두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 |
프랑스의 바칼로레아는 중등교육은 어떻게 평가되는가? | 프랑스의 바칼로레아는 중등교육의 ‘완성’과 고등 교육으로의 ‘입문’이라는 이중 기능을 수행하는 독특한 교육 제도로 평가된다. 이는 19세기 초에 출현하였으며 현행과 같은 체제는 1808년에 공포된 헌법부속령에 의해 탄생하였다(박순경 등, 1999, 232).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