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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철도학회 논문집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Railway, v.17 no.6 = no.85, 2014년, pp.433 - 442
정동재 (Department of Environmental Planning, Seoul National University) , 장수은 (Department of Environmental Planning, Seoul National University)
This paper evaluates the performance of transit assignment algorithms for urban rail networks. The accuracy of the algorithms is essential not just for travel forecasting but also for the area of applications such as the assessment of road vulnerability and the fare adjustments between train opera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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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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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량 배정 알고리즘이란? | 교통량 배정 알고리즘은 통행자가 어느 경로를 이용하는지를 분석하는 기법으로 전통적 교통수요 예측과정의 네 번째 단계에 적용된다. 이 단계에서 예측된 통행저항은 다시 교통수요 예측과정의 다른 단계에 입력자료로 사용된다. | |
Spiess and Florian [3]의 최적전략 알고리즘은 무엇때문에 고안되었는가? | Spiess and Florian [3]의 최적전략 알고리즘은 대중교통 이용자의 노선선택과 환승통행 행태를 모사하기 위해 고안되 었다. 통행자는 선택가능한 대안(the set of attractive lines) 중 먼저 도착하는 서비스 노선에 탑승하여 통행하는 것으로 전제한다. | |
전통적 교통수요 예측과정의 네 번째 단계에서 예측된 통행 저항은 무엇에 쓰이는가? | 교통량 배정 알고리즘은 통행자가 어느 경로를 이용하는지를 분석하는 기법으로 전통적 교통수요 예측과정의 네 번째 단계에 적용된다. 이 단계에서 예측된 통행저항은 다시 교통수요 예측과정의 다른 단계에 입력자료로 사용된다. 예 컨대, 경로의 통행저항은 주거지 선택(통행발생), 통행분포, 교통수단 선택 모형에서 중요한 독립변수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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