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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 Transactions of the Korean 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 v.22 no.2, 2014년, pp.44 - 51
정태철 (쌍용자동차 차량개발센터) , 김재환 (쌍용자동차 차량개발센터) , 김선경 (쌍용자동차 차량개발센터) , 선진 (쌍용자동차 차량개발센터) , 김석명 (쌍용자동차 차량개발센터) , 강동우 (쌍용자동차 차량개발센터) , 노윤주 (쌍용자동차 차량개발센터)
This paper describes system definition of the extended range EV and presents cruising strategy of EV mode and ER mode. Also high voltage battery strategic SOC could be indicated and compared depends on various generator working cycles. A C-segment SUV has been produced and carried out cruising tes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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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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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EV의 장점은 무엇인가? | EREV는 전기 에너지를 사용하는 구동모터와 내연기관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써 HEV와 PHEV의 중간적 개념의 친환경 자동차라고 할 수 있다. 엔진 발전기를 통해 발전된 전기 에너지를 고전압 배터리에 충전함으로써 주행거리를 확대할 수 있는 장점을가진 자동차이다.2) | |
EREV은 무엇인가? | EREV는 전기 에너지를 사용하는 구동모터와 내연기관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써 HEV와 PHEV의 중간적 개념의 친환경 자동차라고 할 수 있다. 엔진 발전기를 통해 발전된 전기 에너지를 고전압 배터리에 충전함으로써 주행거리를 확대할 수 있는 장점을가진 자동차이다. | |
전기자동차 분야의 육성이 더디게 일어나는 근본적인 이유는 무엇인가? |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초 예상과는 달리 글로벌 경제적 위기 및 기술개발의 한계 등으로 인해 시장 확대가 더디게 진행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대한 근본적 이유 중 하나로써 기술 개발의 한계를 꼽을 수 있다. 고전압 배터리의 높은가격과 PEV(Pure EV)의 한정된 주행 거리 등이 그 이유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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