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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大韓機械學會論文集. Transactions of the Korean Society of Mechanical Engineers. B. B, v.39 no.1 = no.352, 2015년, pp.21 - 27
이성원 (한국기계연구원) , 임기훈 (한국기계연구원) , 박철웅 (한국기계연구원) , 최영 (한국기계연구원) , 김창기 (한국기계연구원)
In order to meet the current emission regulations (EURO-6), it is necessary to significantly reduce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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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로6을 대응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가? | 현행 배기가스규제인 유로6을 대응하기 위해선 질소산화물과 메탄의 배출량을 크게 저감시켜야 하는 실정이다. 본 연구에서는 부분부하운전조건에서 밸브오버랩 감소가 수소-천연가스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았다. | |
대형버스 및 상용차의 배출가스에 의한 환경오염과 이산화탄소와 같은 온실가스를 저감하기 위한 장치는 무엇인가? | 대형버스 및 상용차의 배출가스에 의한 환경오염과 이산화탄소와 같은 온실가스를 저감하기 위하여 후처리 장치는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하지만 배기가스 규제가 강화됨에 따라 더욱 높은 전환효율을 요구받게 되면 귀금속 사용량 증가에 의하여 후처리장치의 비용이 상승하게 될 것이다. | |
후처리 장치가 높은 전환효율을 받게 될 경우 어떤 현상이 일어나는가? | 대형버스 및 상용차의 배출가스에 의한 환경오염과 이산화탄소와 같은 온실가스를 저감하기 위하여 후처리 장치는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하지만 배기가스 규제가 강화됨에 따라 더욱 높은 전환효율을 요구받게 되면 귀금속 사용량 증가에 의하여 후처리장치의 비용이 상승하게 될 것이다. 또한 후처리장치의 전환효율을 무한정 증가 시킬 수 없기 때문에 후처리장치에만 의존해서는 배기가스 규제를 대비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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