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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品質經營學會誌 = Journal of Korean society for quality management, v.43 no.4, 2015년, pp.489 - 498
Purpose: This paper proposes S-NS diagram. S-NS diagram helps us find core factors which improve customer satisfaction. Methods: S-NS diagram draws a scatter diagram based on marks obtained from surveys consisting of several questions on satisfaction and non-satisfaction at the same time. S-NS diag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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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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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다이어그램은 무엇이며, S와 NS는 무엇의 약자인가? | 우리는 이 논문에서 S-NS 다이어그램을 소개한다. S는 Satisfaction의 약자이고, NS는 Non-Satisfaction의 약자이다. Non-Satisfaction와 Dissatisfaction 의미는 다르다. Non-Satisfaction이 Dissatisfaction보다 더 넓은 의미로 사용할 수 있다. S-NS 다이어그램은 S와 NS을 축으로 산점도를 그린 그림이다. | |
S-NS 다이어그램은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는가? | S-NS 다이어그램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된다. 고객 만족에 영향을 주는 인자를 찾아내는 것이 고객만족 개선을 위해 중요한 일이다(Ree, 2009). | |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중요한 것? | S-NS 다이어그램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된다. 고객 만족에 영향을 주는 인자를 찾아내는 것이 고객만족 개선을 위해 중요한 일이다(Ree, 2009). 고객 만족에 영향을 주는 요인은 많기 때문에 이중에서 중요한 요인을 찾는 노력은 고객만족 분야에서는 오랜 숙제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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