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韓國컴퓨터情報學會論文誌 =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of Computer and Information, v.20 no.2, 2015년, pp.181 - 185
본 연구는 기부문화에 대한 일반 대중들의 인식의 변화를 위해 누구나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을 제안하며, 이를 모바일 앱으로 구현하고자 한다. 본 연구에서 제안하는 앱은 NGO 단체들의 대표적인 온라인 활동 중의 하나가 될 수 있으며, 노래 게임를 이용하기 때문에 기부에 대한 부담보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앱이다. 본 연구를 통해 다양한 게임 형태의 기부 앱이 많이 활성화되며, NGO단체나 기업, 그리고 SNS를 통해 대중적인 기부문화 정착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This paper proposes a simple, approachable game via mobile application in order to change the attitudes of the general public towards donation. This game can become one of many representative online activities of NGOs(Non Government Organization). Also, as it is a song game, the public can enjoy it ...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Jinny Huh, "Advertising strategy of international NGO", Advanced courses for career development, pp.88-94, HanYoung Foreign Language High School, 2012.
Jinny Huh, Yan Ha, "A study of NGO Marketing Activities using Online", Proceeding of KSCI, Vol. 21, No. 1, pp.137-138, 2013. 1.
Korea Compassion, http://www.compassion.or.kr, 2014.
Planshop, http://www.planshop.co.kr,2014.
Givestore, http://www.givestore.kr/, 2014.
Unicef, http://www.unicef.or.kr, 2014.
GiveTalk, http://www.givetalk.kr, 2014
Bigwalk, http://www.bigwalk.co.kr. 2014.
Good Neighbors, http://www.goodneighbors.kr, 2014.
WolrdVision, http://www.worldvision.co.kr,2014.
TalkSong, http://www.talksong.co.kr ,2014.
Yan Ha, Hyosun Ahn, Sunhye Kim, Minhee Ko, Sora Park, Jinny Huh, "Donation Application using Song Game", Proceeding of KSCI, Vol. 21, No. 2, pp.229-230, 2013. 7.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