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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비용항공사의 항공서비스 개선을 위한 과제
Suggestions what need to be done to improve the airline services of the LCC 원문보기

한국생활과학회지 = Korean journal of human ecology, v.24 no.1, 2015년, pp.49 - 67  

김정숙 (제주대학교 생활환경복지학부)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study aims to review airline services like the domestic line performance, the general flight fares and website discount fairs, reservation cancellation and cancellation charges, reroutings and personal discount system of the low cost carriers(LCC), and suggest what needs to be done to improve th...

주제어

질의응답

핵심어 질문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2013년 저비용항공사의 분담율은? 4%로 크게 증가하였다(Kim & Moon, 2014). 2013년 저비용항공사(Low Cost Carriers; LCC)의 분담율은 48.2%였으며, 김포-제주 노선을 이용한 승객 중 저비용항공사를 이용한 승객이 역대 최고치인 59.3%(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News, 2014.
2013년 연간 항공교통량은?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우리나라 2013년 연간 항공교툥량은 2012년 대비 6% 증가한 58만 5천대를 기록하였다. 항공교통량은 2009년 이후 연평균 6.
항공사가 제공하는 운송 서비스는? 항공사가 제공하는 항공 운송 서비스는 항공기를 이용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이동을 제공하는 것으로, 무형성, 비분리성, 이질성, 소멸성의 특성을 가진 전형적인 서비스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Lee, 2014). 이러한 항공 운송 서비스는 예약 및 발권, 탑승 및 수속, 운행, 기내 서비스, 보상 및 부대 서비스, 수화물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요인들로 구성되어 있다(Seo & Lee, 2011; Shin & Kim, 2009; Lee & Kim,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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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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