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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韓國컴퓨터情報學會論文誌 =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of Computer and Information, v.20 no.3, 2015년, pp.139 - 144
Recently, to satisfy the customer's requirements for glasses such as rating of glasses or choosing, glasses industry is supporting various types and tools for making one's appearance good. Among various forms of online shopping with the development of online shopping and the rapid growth of IT techn...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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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드모카 사이트의 단점은 무엇인가? | 또한, 슬라이드를 이용하여 제품들을 나열하여 제공하고 있다. 단점으로는 제공하는 제품들이 유사하여 구분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존재한다[15]. | |
레트로마켓[14] 사이트의 장점은 무엇인가? | 레트로마켓[14] 사이트는 제품관련 이미지를 사이트 중앙에 위치시킴으로써 잘 정리된 이미지로 부각시키고 있다. 장점으로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도록 하고있다. 또한, 인기 모델 메뉴를 별도로 제공함으로서 사용자들의 트렌드 제공도 함께 제공하기도 한다. 단점으로는 타 사이트와 비교하여 너무 단조로운 부분이 있다. | |
스타일혼 사이트의 장점은 무엇인가? | 다음은 현재 운용 중에 있는 관련 사이트들 가운데 스타일혼 사이트를 들 수 있다[11]. 이 사이트에서는 안경이 돋보이도록 모델을 이용하여 중앙에 홍보이미지를 위치시킴으로써 어울림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잘 부각시키고 있다. 본 사이트는 다양한 타입의 메뉴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부각시키고 있으며, 네이버와 블로그 등 연동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최신 정보제공도 용이하게 하고 있다. 단점으로는 많은 메뉴 제공으로 인한 복잡성 증가로 원하는 결과찾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다. |
S. J. Park et, al. "A Study on Encouragement Strategy of Electronic Commerce planned Event to Young Class of People",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of Computer and Information, Vol, 16, No. 11. pp 77-83.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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