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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Internet of Things Society, v.1 no.1, 2015년, pp.27 - 32
This study analyzed the relationship building and maintaining with advertising in new media advertising environment. The literature research and focus group interview were mainly used for research method, It was found that advertising played the role of building and developing the relationship as 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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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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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가? | 이러한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기업과 소비자 또는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는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이제 마케팅은 단기적 거래 중심에서 소비자와의 장기적 관계 중심으로 변해가고 있다. 또한 광고도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에서 특정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로 그 중심이 옮겨가고 있다. | |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중요하게 여겨지는 요소는 무엇인가? | 이러한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기업과 소비자 또는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는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이제 마케팅은 단기적 거래 중심에서 소비자와의 장기적 관계 중심으로 변해가고 있다. | |
스마트폰과 SNS로 대변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변화는 우리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가? | 스마트폰과 SNS로 대변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변화는 우리의 생활을 급격하게 변화시키고 있다. 과거 정보의 수동적인 수용자였던 개인이 커뮤니케이션의 능동적 주체로서 정보를 생산하고 유통시키는 힘을 가지게 되었으며, 이전에는 단절되었던 사회의 구성원들과 네트위크를 형성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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