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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생활과학회지 = Korean journal of human ecology, v.24 no.3, 2015년, pp.423 - 436
Namdaemun Market is located in the heart of history and has the volume and the budget for nearly half of the total Namdaemun. But it has been undergoing the crisis of stagnation without reviving the merit of only the 'jewelry' wholesale industrial cluster in the nation. The purposes of this study we...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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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키문 성장의 핵심전략은 무엇인가요? | 재키문은 새로운 디자이너의 발굴과 육성을 위해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있는데, 이는 디자인의 개발을 가장 우선으로 하는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로 형성된다. 또한 이는 곧 발 빠르게 앞서가는 재키문 성장의 핵심전략이다. | |
주얼리란 무엇인가요? | 주얼리(Jewelry)란 ‘목걸이나 반지 등 장식의 목적으로 착용하는 것’(Oxford Dictionary, 2000)이다 사용하는 재료에 따라 화인 쥬얼리(Fine Jewelry)는 금, 은 다이아몬드와 원석 등의 천연보석으로 만들어져 비교적 고가의 제품이며, 코스튬 주얼리(Costume Jewelry)는 천연보석이 아닌 장신구로 20세기 ‘대중생산’과 ‘대중소비’등 기능주의와 합리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대중’을 소비층으로 대량생산된다. 쓰이는 재료는 천연보석, 모조보석 (Imitation Stone)과 합성보석(Synthetic Gemstones)으로 나뉜다. | |
브랜딩이란 무엇인가요? | 브랜딩(branding)이란 브랜드의 아이덴터티(Identity)의 구축을 통해 소비자에게 정보와 믿음, 가치를 전달하여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확보하여 소비자의 마음속에 강하게 자리잡는 과정이다. Des & Stuart(2000)에 따르면 브랜드는 고유한 상품의 이미지를 차별화 하는 과정이며 특정 판매자 그룹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드러내면서 경쟁 그룹의 상품이나 서비스와 차별화시키기 위해 만든 명칭, 용어, 표지, 심볼 또는 디자인이나 그 전체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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