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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디지털콘텐츠학회 논문지 = Journal of Digital Contents Society, v.16 no.2, 2015년, pp.325 - 334
조영식 (Dept. Digital Culture Contents, Hallym Polytechnic University)
In this paper, we had tried to study advertising method of local industry in cooperation with SNS (Social Network Service). In particular, This paper analyzes the Facebook Page trying to find a way to take advantage of the local advertising. To analyse the Facebook page, I had created three Faceb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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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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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이하 SNS)는 “사용자간의 자유로운 의사 소통과 정보 공유, 그리고 인맥 확대 등을 통해 사회적 관계를 생성하고 강화시켜주는 온라인 플랫폼을 의미한다”[1]. 또한, SNS의 빠른 확산은 다양한 측면에서 개인적, 사회적 변화를 가져왔다. | |
SNS가 사회에 가져온 변화는 무엇인가? | 또한, SNS의 빠른 확산은 다양한 측면에서 개인적, 사회적 변화를 가져왔다. 이는 단순히 기존 사람과의 관계 형성 및 커뮤니케이션 과정 변화뿐 아니라 새로운 형태의 정치적 행위 및 기업의 상품 홍보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커다란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2][3]. | |
Facebook 이용 동기에 대한 요인은 무엇으로 구분할 수 있는가? | 최근 Facebook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인 높아지면서, Facebook 사용자 특성과 사용자들의 이용 동기에 대한 연구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 중 Facebook 이용 동기에 대한 요인으로 크게 “관계강화”, “관계확대”, “자기표현”, “오락추구”, “정보공유” 다섯 가지 요인으로 구분하고 있다[4]. |
http://ko.wikopedia.org/wi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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