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가구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 furniture society, v.26 no.3, 2015년, pp.187 - 195
School activities which are opened after-school or during a vacation have been social issues as our society is nuclearized and both parents are working, so that elementary school students and middle school students are less taken care of and less concerned by their parents. It is regrettable that st...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방과 후 학교는 어떻게 교육을 실시하는가? | 방과 후 학교는 단계별 교육을 실시하는데 저학년은 방과 후 보육 중심, 고학년은 특기적성 중심, 중학생은 수준별 교과 보충과 진로 체험 위주로 운영되고 있다. 다양한 학습 욕구와 보육 요구를 해소하여 사교육비를 경감하고, 사회 양극화에 따른 교육격차를 완화하여 교육복지를 구현하며, 학교, 가정, 사회가 연계한 지역 교육문화의 발전을 위해 도입되었다. | |
'어린이 D.I.Y 가구 만들기' 프로그램이 개발된 이유는 무엇인가? | 최근에 초⋅중학교 학생들의 방과 후 또는 방학 중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체험 중심의 실습을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창의와 인성 향상을 위해 ‘어린이 D.I. | |
방과 후 학교의 정의는 무엇인가? | 기존의 특기적성 교육과 방과 후 교실, 수준별 보충학습을 통합하여 2006년부터 초등⋅중⋅고등학교에서 정규교육과정 이외의 시간에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며, 자율성, 다양성, 개방성, 전문성을 표방하는 교육체계이다. 운영은 학교장을 중심으로 하되 대학 및 비영리법인단체가 하며 강사는 전문직 강사를 연수를 통해 선발하고 교육현장에 투입된다. |
전수현. 2014. 창의.인성 함양을 위한 초등 미술과 프로젝트 학습의 개발. 경인교육대석사학위 논문.
정경원. 2006. 디자인 경영.
초중등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2012-31호.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795972&cid46615&categoryId46615.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