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벤처창업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and venturing, v.10 no.1, 2015년, pp.83 - 93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the DMZ tourism merchandising which use storytelling. also this study is to develop DMZ tourism imagery using the storytelling structured the subject matters based on DMZ. storytelling tourism is the oldest and the best factor of tourism ...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관광스토리텔링이란? | 따라서 관광스토리텔링은 단순히 관광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담고 있고 관광지를 자원화하는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관광스토리텔링을 통한 관광 상품화는 그 지역의 관광가치 제고와 아울러 관광객에게 역사· 문화·교육적 요소의 제공은 물론 창의성을 높여 줄 수 있는 창의적인 콘텐츠라고 말할 수 있다. | |
국내 DMZ는 어디를 의미하는가? | 한반도 서쪽 임진강 하구에서부터 강원도 고성의 동해안까지 155일마일(약 248km)에 이르는 군사분계선을 의미한다. | |
여행상품 서비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가? | 여행상품 서비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서는 상품경쟁력 제고 방안이나 중앙정부, 지자체, 여행사별로 효율적인 협력과 공조체계 필요하고(KATA,2009),여행상품 속성은 여행사, 여행지, 가격, 안내원, 교통수단, 숙박시설 등 여러 가지 변수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한다(Ko, Park and Kwak,2014).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