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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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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작스런 폭발적 좌굴의 특징은 무엇인가? | 갑작스런 폭발적 좌굴의 특징은 좌굴 전 힘 값과 비교하여 좌굴영역에서 수반되는 레일힘 감소(에너지 방출)이다. 이것은 압축하중의 일부를 해방하도록 레일신장에 기여하는 큰 횡 변위에 기인한다. | |
좌굴응답곡선의 모양는 무엇에 영향을 받는가? | 좌굴응답곡선의 모양은 특정한 궤도파라미터와 상태(즉, 궤도품질)에 따라 달라진다. 좋은 품질의 궤도는 [그림 3(a)]에 나타낸 것처럼 최대좌굴온도(ΔΤBmax)와 최소좌굴온도(ΔΤBmin) 간에 큰 차이가 있을 것이다. | |
정적좌굴모델의 정확한 모델링을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가? | 문헌과 시험연구에서 좌굴의 모드가 광범위하게 다루어지기는 했지만, 이들의 결과를 사용하여 열차의 이동과 함께 발생되는 좌굴을 설명하기에는 부정확하다. 정확한 모델링은 차량 수직하중과 그들이 횡 저항력에 미치는 영향을 포함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수직하중은 차량의 차축과 대차중심 간격에 좌우되어 궤도를 따라 분포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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