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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전기학회논문지. The Transactions of the Korean Institute of Electrical Engineers. P, v.66 no.4, 2017년, pp.177 - 181
한영재 (Railroad Type Approval Team, KRRI) , 한성호 (Logistics System Research Division, KRRI) , 이태형 (Railroad Type Approval Team, KRRI) , 이수길 (Wireless Power Transfer System Research Team, KRRI) , 이영호 (Advanced Development Team, WJIS)
Auxiliary power supply for railway vehicle is a equipment that focuses on the service of passengers in a vehicle. It supplies power to controllers used in heating and cooling devices, fluorescent lamps, batteries and many other electrical equipments. Most of the auxiliary power supply for railway 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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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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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 보조전원장치란 무엇인가? | 철도차량 보조전원장치는 차량에 탑승한 승객들의 서비스에 중점을 둔 장치이다. 냉난방장치, 형광등, 배터리와 그 외의 여러 전장품에서 사용하는 제어기에 전원을 공급하는 장치이다. 대부분의 철도차량용 보조전원장치는 대도시 내의 왕복이나 순환노선에 주로 활용되어 용량이 170~200kVA급이다. | |
일본에서의 철도차량 보조전원장치 성능 개발은 어디까지 진행되었는가? | 또한, 고속 스위칭 주파수를 사용함으로써 변압기 무게와 크기를 대폭적으로 줄였다[10, 11]. 미쓰비시와 히타치도 SiC IGBT를 이용하여 전력 변환 손실을 30%까지 감소시켜서, 시스템의 무게와 크기를 많이 줄였다. 도시바의 보조전원장치도 경량화, 고효율, 내노이즈성에 강점을 갖고 있다. | |
대부분 철도차량용 보조전원장치의 용량은 몇인가? | 냉난방장치, 형광등, 배터리와 그 외의 여러 전장품에서 사용하는 제어기에 전원을 공급하는 장치이다. 대부분의 철도차량용 보조전원장치는 대도시 내의 왕복이나 순환노선에 주로 활용되어 용량이 170~200kVA급이다. 철도차량에 취부되기 때문에 지상에서 사용하는 다른 보조전원장치와는 달리 내진동, 내노이즈성이 강해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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