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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게임학회 논문지 = Journal of Korea Game Society, v.17 no.6, 2017년, pp.63 - 76
김태형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게임공학부) , 오황석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게임공학부)
This study presents the analysis results through the experiments how to increase the user participation via the user created game contents(UCGC) which user oneself can produce in a game. The experiment was carried out for whether the three elements of self-express desire, providing game money, and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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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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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사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 게임 사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한다는 것은 제공되는 콘텐츠를 소모함을 의미한다. 게임을 서비스하는 개발사들은 사용자들이 콘텐츠를 소모하는 속도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이탈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 |
컬러팝의 플레이 규칙은 무엇을 따르는가? | 컬러팝의 게임 목표는 제한 횟수 안에 하나의 목표 색으로 일치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플레이 규칙은 사용자가 화면에서 색상 하나를 선택하고 다른 색상 위에 끌어다 놓으면 인접해있는 동일 색상이 선택한 색상으로 번진다는 도미노 규칙을 따른다. 자세한 게임의 알고리즘은 [Fig. | |
컬러팝의 게임 목표는 무엇인가? | 컬러팝의 게임 목표는 제한 횟수 안에 하나의 목표 색으로 일치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플레이 규칙은 사용자가 화면에서 색상 하나를 선택하고 다른 색상 위에 끌어다 놓으면 인접해있는 동일 색상이 선택한 색상으로 번진다는 도미노 규칙을 따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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