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유통과학연구 = Journal of distribution science, v.15 no.2, 2017년, pp.47 - 51
Kim, Young-Ei (Dept. of Business Administration in Seoul Digital University)
Purpose - The purpose of the study was to find out factors having influence upon management of franchise convenience stores being distribution business by interview with franchisees in accordance with Delphi method and to investigate marketing strategy of increase income. Research design, data, and ...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Journal of Economic psychology Auh, S. 26 1 35 10.1016/j.joep.2003.10.002
Journal of Marketing Baker, J. 66 2 120 10.1509/jmkg.66.2.120.18470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Bloemer, J. 32 5/6 499 10.1108/03090569810216118
Journal of Marketing Brady, M. K. 65 3 34 10.1509/jmkg.65.3.34.18334
Journal of Retailing Carman, J. M. 66 1 33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Chang, T. -Z. 22 1 16 10.1177/0092070394221002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Cronin, J. J. 11 6 375 10.1108/08876049710187482
유통경영학회지 김정희 13 5 7
광고학연구 심성욱 23 1 233
아시아마케팅저널 이유재 7 3 1
마케팅연구 이유재 18 4 67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Yoon, M. -H. 56 8 597 10.1016/S0148-2963(01)00290-9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