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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정보통신학회지 = The magazine of KIICE, v.18 no.1, 2017년, pp.17 - 24
송현주 (숭의여자대학교 디지털미디어전공) , 최종윤 (용인송담대학교 컴퓨터게임과)
초록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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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석회 외 2명,"인더스트리 4.0",페이퍼로드, p54, 2015년 5월.
http://it.chosun.com/news/article.html?no2835248"경기도, 국내 VR/AR 산업 발전 모색하는 'GDF 2017' 개최"
Deutsche Bank, Oppenheimer, Piper Jaffray, Jefferies, 2016.5.
전경란, "디지털게임이란 무엇인가", 커뮤니케이션북스, p50, 2014년 4월.
정돈욱,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복합현실 게임", 한국영상학회, Vol12, No3. 2014.
Cheok, Adrian David, et al. 2002. Game-city : A ubiquitous large area multi-interface mixed reality game space for wearable computers. Wearable Computers 2002(ISWC 200) Proceedings. Sixth International Symposium on IEEE. pp.156-157, 2002.
한국콘텐츠진흥원," 가상현실게임활성화 연구보고서", KOCCA 16-55, 2017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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