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전통 브랜드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Research on Brand Communication of Chinese Time-honored Brands 원문보기

산업융합연구 = Journal of industrial convergence, v.16 no.4, 2018년, pp.9 - 17  

() ,  () ,  박성택 (충북대학교 경영대학)

초록

중국 시간 명예 브랜드는 중국의 산업과 상업의 보물이다. 그것은 땀을 흘리는 여러 세대의 사람들에 의해 지어졌으며 매우 심오한 역사적, 문화적 유산을 가지고 있다. 오랜 세월을 거쳐온 브랜드에 관해서는 각 브랜드가 꽤 유명하다. 그러나 경제 세계화의 급속한 발전과 마케팅 환경의 거대한 변화로 인해 중국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의 생존과 발전이 도전 받고 영향을 받았다. 중국의 오랜 역사를 지닌 브랜드를 더 탐구하기 위해 본 논문에서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기존 문제를 분석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중국의 시간 명예 브랜드의 현재 상황을 정교화함으로써 효과적인 해결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Chinese Time-honored Brand is a treasure of China's industry and commerce. It is built by several generations of people with sweat and has a very profound historical and cultural heritage. When it comes to time-honored brands, each brand is quite famous. However, with the rapid development of econom...

주제어

AI 본문요약
AI-Helper 아이콘 AI-Helper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안 방법

  • This article focuses on the brand communication of Chinese old brand, analyzes main problems of brand communication, and puts forward corresponding solutions. It is meaningful to provide reference for the development of time-honored brands.
본문요약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저자의 다른 논문 :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