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산업융합연구 = Journal of industrial convergence, v.16 no.4, 2018년, pp.9 - 17
() , () , 박성택 (충북대학교 경영대학)
중국 시간 명예 브랜드는 중국의 산업과 상업의 보물이다. 그것은 땀을 흘리는 여러 세대의 사람들에 의해 지어졌으며 매우 심오한 역사적, 문화적 유산을 가지고 있다. 오랜 세월을 거쳐온 브랜드에 관해서는 각 브랜드가 꽤 유명하다. 그러나 경제 세계화의 급속한 발전과 마케팅 환경의 거대한 변화로 인해 중국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의 생존과 발전이 도전 받고 영향을 받았다. 중국의 오랜 역사를 지닌 브랜드를 더 탐구하기 위해 본 논문에서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기존 문제를 분석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중국의 시간 명예 브랜드의 현재 상황을 정교화함으로써 효과적인 해결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Chinese Time-honored Brand is a treasure of China's industry and commerce. It is built by several generations of people with sweat and has a very profound historical and cultural heritage. When it comes to time-honored brands, each brand is quite famous. However, with the rapid development of econom...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