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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18 no.5, 2018년, pp.464 - 471
The business card is regarded as the simplest means as well as a tool the most likely to use as a means of sales. Every day, we are exchanging business cards with many customers, but the paper based business card is easy to discard and difficult for searching information on the business card. As a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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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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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이 마케팅 측면을 지원한다면 SFA는 무엇인가? | SFA는 CRM 모듈로 볼 수 있지만 CRM이 마케팅 측면을 지원한다면 SFA는 판매관리를 강화한 것이다. 더구나 기업 간 거래에서 CRM은 SFA가 된다. | |
영업력자동화(sales force automation: SFA) 솔루션의 이점은? | 특히 적응적 판매 행위에서 CRM은 고객 요구에 적절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6]. 영업력자동화(sales force automation: SFA) 솔루션은 영업사원이 수행하는 비즈니스 업무를 자동화하여 영업활동을 지원해주는 시스템이다. 영업사원에게 권한을 부여하여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영업성과를 얻도록 해 준다. | |
영업력자동화(sales force automation: SFA) 솔루션의 기능은? | 영업사원에게 권한을 부여하여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영업성과를 얻도록 해 준다. 주요 기능은 접점관리, 계약과 시간관리, 리드와 기회관리, 가격협상 및 주문관리, 사후관리, 분석과 리포팅 기능 등이 있다. |
박준엽, 박정은, "B2B 영업 효과성 도구로서 Marketing & Sales Interface의 기업 내 적용에 관한 연구," 연세경영연구, Vol.52, No.1, pp.91-114, 2015.
K. D. Hoffman and T. N. Ingram, "Creating Customer-oriented Employees : The Case in Home Health Care,"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Vol.11, No.2, pp.24-32, 1991.
정지선, 전중옥, 이은미, 서정환, "자동차 영업산원의 적응적 판매행위가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CRM 활용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전자상거래연구, Vol.11, No.2, pp.109-129, 2001.
유창조, 윤동기, "영업성과가 우수한 사원과 낮은 사원의 성과차이에 대한 심층분석," 한국마케팅저널, Vol.23, No.1, pp.1-21, 2008.
G. A. Churchill, N. M. Ford, S. W. Hartley, and O. C. Walker Jr, "The Determinants of Salesperson Performance: A Meta Analysi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Vol.22, No.2, pp.103-118, 1985.
H. Sujan, B. Weitz, and M. Sujan, "Increasing Sales Productivity by Getting Salespeople to Work Smarter," Journal of Personal Selling and Sales Management, Vol.8, No.2, pp.9-19, 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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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Q, "비즈큐 CRM," http://www.nameq.net/main/index.php, 2018.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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