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Industry promotion research = 산업진흥연구, v.3 no.2, 2018년, pp.87 - 94
메타 제이딥 챈드라칸트 (남서울대학교)
본 연구는 평생 교육이 교육 특성의 모든 활동을 포함하는 평생 학습을 위한 지원 시스템으로 간주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자기 교육의 보편화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그 목표는 삶에 성공적으로 적응하는 것이다. 평생 교육의 필요성을 뒷받침하는 성명서는 주로 사회 변화의 가속화와 평생 지속되기에 충분한 교육을 제공하는 본 시스템의 불가능성에 근거한 것으로 밝혀졌다. 시행에 장애가 되는 요인으로는 관성, 변화에 대한 저항, 동기 및 비용이 포함되었다. 반대자들은 평생 교육을 착취와 통제 목적으로 의무 교육을 확대하려는 시도로 간주 할 가능성이 높다. 이 연구는 지지자들 사이에 중요한 합의점이 있음을 밝혀냈지만 많은 의문점이 남아 있다. 평생 교육의 완전한 이행 가능성은 멀리 떨어진 것으로 간주되며, 평생 교육은 방향과 목적의 원천, 사회가 지향해야 할 이상으로 해석되어야한다.
This study suggests that lifelong education is regarded as a support system for lifelong learning, which includes all activities of educational characteristics, which ultimately has the goal of universalization of self - education. The goal is to successfully adapt to life. Statements supporting the...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한국 정부가 인적 자원 개발을 위해 혁신적으로 진행한 프로젝트는 무엇인가? | 그 노력 중 하나는 교육 정책의 기본 틀이 학교 교육에 대한 과거의 초점에서 평생 사회 교육의 영역으로 확대되었다는 것이다. 새로운 지식과 정보가 매일 만들어지는 지식 기반 사회에서 수 년간의 학교 교육을 통해서만 오늘날 요구되는 지식과 정보를 개인이 습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 |
평생 학습의 큰 목적은 무엇인가? | 지식 중심의 인도 사회 발전에 힘입어, 대학 교육 과정과 기업 실무 간의 지식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평생 학습을 위한 제도적 및 정책적 틀이 계획되어있다. 그러나 평생 학습은 특히 사회 경제적 후진으로 인해 공식 교육을 받을 여력이 없는 시민들에게 정보가 풍부하고 정보가 난한 시민들 간의 지식 격차를 줄이기 위해 고안되어야 한다. 도시와 농촌 사회는 직업, 사회, 문화 및 개인 생활을 위한 의사 결정 기술을 일반 시민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평생 학습 추진의 또 다른 범위를 통해 통합될 수 있다. | |
성인 교육에 대한 투자가 지연된 이유는 무엇인가? | 첫째, 산업화가 시작되자 한국은 처음에는 단순한 제품으로 세계 시장에 진출했기 때문에 많은 수의 저 숙련 노동자가 필요했다. 둘째, 1961년의 2,580만에서 2003년의 약 5,000만에 이르는 거대한 인구 증가는 세대가 바뀌면서 노동 인구의 기술 구조를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했다. |
Atchoarena, D. & Hite, S. (2001). Lifelong learning policies in low development contexts: An African perspective. In D. Aspin, J. Cahpman, M. Hatton and Y. Sawano (eds.), International handbook of lifelong learning. London: Kluwer Academic Publishers.
Byun, Jong Im et al.,(2005). Analysis of the Operational Outcomes of Lifelong Learning Cities for Regional Development. Seoul: KEDI
Choi, Un Shil et al.,(2005). Comprehensive Diagnosis and Formulation of Strategic Development Model for Korean Lifelong Education. Seoul: KEDI
Chun et al.,(1999). The Study of the Participant Rate and the Price Analysis of the Adult Education. Seoul: KRIVET
Curtain, R. (2002). Online delivery in the vocational education and training sector : Improving cost effectiveness. National Centre for Vocational Education Research (NCVER), Kensington Park, SA, Australia. (retrieved 24 April 2003)
Doolittle, P.E. (2001). 'Multimedia Learning : Empirical Results and Practical Applications'. Virginia Polytechnic Institute and State University. (retrieved 26April2003)
Grepperud G. and Johansen O.E. (2000) "A future for lifelong learning" Some comments on a Nordic scenario project" in Reforms and Policy: adult education research in Nordic countries, Tapir Academic Press.
Krishna Reddy, B, Subba Reddy, PV & Ramakrishna, S. 1996. An Evaluative Study of Training Programmes for Volunteers of Total Literacy Campaign in Andhra Pradesh. Hyderabad: State Resource Centre.
Lal Das, Y & Nand Singh, S. 2000. Improving the Training of Literacy Personnel and their Social Status in the Context of Literacy Work. Patna: State Resource Centre for Adult Education
Mukhopadhyay, Marmar (2002) Rural Schools and Community Development: Indian Scenario. Paper presented at Beijing, China.
Mauch, Werner and Narang, Renuka (Eds.) 1996. Lifelong Learning and Institutions of Higher Education in the 21st Century. Hamburg, Germany: UNESCO Institute of Education and Mumbai, India: Department of Adult and Continuing Education and Extension, University of Mumbai.
Agarwal,BC (2005) 'Education Media in India' in V Naidoo & H Ramzy (eds) Educational Media in Asia, Commonwealth of Learning, Vancouver, (pp.11-24)
Dikshit H.P. (2006) Re-engineering Social Transformation Through ICT Enabled Education: in IGNOU perspective in Open and Distance Education in Global Environement, Opportunities for Collaboration, Suresh Garg, SantoshPanda, CRK. Murthy and SanjayaMishra (Ed's), Viva Books Private Ltd., New Delhi, India.
Suh, JH. & Chen, D. H. C. (eds.) (2007). Korea as a Knowledge Economy: Evolutionary Process and Lessons Learned, Korea Development Institute and the World Bank Institute, Washington, DC.: World Bank.
Tough, A. (1979). The Adult's Learning Project. (2nd ed.). Ontario: The Ontario Institute for Studies in Education
Wu, M. L. (2004). Lifelong Learning: Ideas and Practices. Taipei: Wu Nan Publisher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