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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디지털융복합연구 = 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v.17 no.12, 2019년, pp.203 - 210
Most cars today use electronic control to control the state of the engine to achieve optimum performance. This study developed a device for maintaining fault diagnosis and optimal vehicle status by displaying the engine information of a car on the screen in real time using can communication. This sy...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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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와 임베디드 시스템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 자동차와 임베디드 시스템이 중앙집중 제어형 시스템에서 분산다중 제어형 시스템으로 변화되고 있다. 중앙집중제어형 시스템은 시스템 구조가 복잡하고 배선이 복잡하며, 시스템의 확장 및 유지보수에 문제점이 많이 발생된다. | |
디젤엔진 자동차의 문제점은 무엇인가? | 타이어의 공기압을 측정하여 화면에 표시하여 안전운행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자신의 취향에 맞도록 변속타이밍을 설정할 수 있는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디젤엔진 자동차의 경우 매연으로 인한 문제는 자동차 성능과 환경오염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시스템 화면에 DPF 포집량을 표시하여 환경오염 방지와 효율적인 자동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발하였다. | |
자동차 무게와 제작비용의 증가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가? | 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은 모든 시스템들이 자동차 내부의 한 개의 공통 네트워크 버스에 연결하는 방법으로 전체적인 배선의 양을 줄일 수 있으며, 네트워크용 IC 가격도 표준화를 통하여 저렴하다면 자동차 제작비용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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