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韓國學校數學會論文集 = Journal of the Korean school mathematics society, v.22 no.4, 2019년, pp.395 - 413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find out how Blended e-Learning affected the teaching and learning of engineering mathematics for engineering students. It has researched the application condition of Blended e-Learning and the students' attitude in the offline classes of students. The subject were 4...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명희 (2002). 대학 교실수업 병행 웹 기반 가상수업에서 수업효과 요인분석; 사례연구, 고등교육연구, 13(2), 1-27.
김동일?이혜정?손지영 (2005). 대학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Blended e-Learning 체제 정착 방안 연구-S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6(4), 97-123.
김미량 (2000). 웹활용 수업사례에 기초한 사이버 교수-학습 운영의 기본 전략 및 향후 과제. 교육공학연구, 16(1), 48-58.
김미영?안광식?최완식 (2005). 블렌디드 학습, 온라인 학습, 오프라인 학습의 학업성취도와 학습만족도 비교. 한국공업교육학회지, 30(1), 106-119.
박형빈?정인철?이헌수 (2010). 이공계 신입생의 수학 기초학력과 학업 성취도에 관한 연구. 한국수학교육학회지 시리즈 A , 49(3), 329-341.
송다겸, 이봉주 (2017). 수학 성취도가 낮은 학생의 보충 지도 과정에서 블렌디드 e-러닝과 개별화 교수체제의 효과 비교 분석. 한국수학교육학회지시리즈 A , 56(2), 161-175.
우종정?김보나?이옥형 (2009). 대학에서 면대면 수업 대안으로서의 블렌디드 러닝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7(2), 219-225.
이상수 (2007). Blended learning의 의미와 상호작용 설계원리에 대한 고찰.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3(2), 225-250.
이옥형 (2007). 블렌디드 러닝과 면대면 수업의 학업성취도에 관한 연구. 청소년학연구, 15(1), 1-27.
이현주 (2012). 블렌디드 러닝을 통한 대학생 영어학습에서의 상호작용과 자기주도적 학습의 효과.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8(1), 1-24.
임연휘?표용수 (2015). 수학 기초학력 평가틀 간의 상관관계 분석을 통한 교양수학 교과목 학습지도방안.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18(3), 335-352.
임정훈 (2007). 대학 Blended Learning 환경에서 온라인-오프라인 혼합방식 및 성찰활동이 자기조절학습과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3(4), 49-76.
최병수, 유상미 (2013). 컴퓨터교과교육: 대학 강의실 수업의 효과성 향상을 위한 H형 블렌디드 이러닝 적용 효과 분석. 컴퓨터교육학회논문지, 16(3), 49-60.
최윤경 (2011). 블렌디드 러닝을 활용한 '기초중국어'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중국어교육과연구, 13(12), 1-21.
한지영?이은화 (2010).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환경에서 e-learning에 한 학습자의 지각정도와 학습만족도-S대학 보건교육학 강좌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13(6), 69-77.
Anderson, T., Rourke, L., Garrison, D. R., & Archer, W. (2001). Assessing teaching presence in a computer conferencing context. Journal of Asynchronous Learning Networks, 5(2), 1-17.
Carmen, J. M. (2002). Blended learning design: Five key ingredients. Retrieved from http://mizanis.net/edu3105/artikel/Blended-Learning-Design.pdf.
Christensen, T. (2003). Finding the balance: Constructivist pedagogy in a blended course. The Quarterly Review of Distance Education, 4(3), 235-243.
Cottrell, D. M., & Robinson, R. A. (2003). Blended learning in an accounting course. The Quarterly Review of Distance Education, 4(3), 261-269.
Driscoll, M. (2002). Blended learning: Let's get beyond the hype. E-Learning, 3(3), 54-56.
George-Palilonis, J., & Filak, V. (2009). Blended learning in the visual communications classroom: Student reflection on a multimedia course. Electronic Journal of e-Learning, 3, 247-256.
Kerres, M., & De Witt, C. (2003). A didactical framework for the design of blended learning arrangement. J ournal of Educational Media, 28(2/3), 101-113.
Singh, H. & Reed, C. (2001). A White paper: Achieving success with blended learning. Retrieved from http://www.centra.com/download/whitepaper/blendedlearning.pdf.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