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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드라이브ㆍ컨트롤 = Journal of drive and control, v.16 no.4, 2019년, pp.38 - 47
임용현 (Department of Mechanical Engineering, Sungkyunkwan University) , 이상욱 (Control Software Group, ControlWorks, Inc.) , 조민기 (Construction Equipment Technology R&BD Group, KITECH) , 신대영 (Heat Treatment Technology R&BD Group, KITECH) , 황성호 (Department of Mechanical Engineering, Sungkyunkwan University)
In this paper, a real-time simulation model of an excavator using Amesim was proposed, considered the operation of functional valves with the main control valve (MCV). The hydraulic system models including the pump and MCV have been developed. The kinematic and dynamic models of the manipulator ha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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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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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V의 특징은? | MCV는 바이패스 라인을 기준으로 모든 제어 밸브가 병렬 연결되어 여러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Fig. | |
가상 시뮬레이터를 이용해 실차 시험 평가시 사용해야하는 모델은? | 이러한 시뮬레이션 또는 가상 시뮬레이터를 이용하는 경우 실제 차량의 제원과 구조를 반영하여 실제 차량의 거동과 유사한 정확도를 보이는 모델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해석 시간과 실제 차량의 동작 시간이 동일한 실시간성을 갖추고 있는 모델을 사용해야 한다. | |
실차를 이용한 시험 평가의 단점은 무엇인가? |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부품 개발, 제어 로직 개발, 기존 시스템의 구조 개선, 새로운 시스템 개발 등 다양한 형태의 연구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개발 과정에서 실차를 이용한 시험 평가는 비용과 장소, 시간 등의 제약 조건이 생기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최근에는 실제 차량의 제원과 작동 방식을 반영한 시뮬레이션 모델을 이용하거나, 실제 차량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하는 가상 시뮬레이터를 이용해 실차 시험 평가를 대 체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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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액세스 학술지에 출판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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