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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게임학회 논문지 = Journal of Korea Game Society, v.19 no.3, 2019년, pp.5 - 14
박정민 (홍익대학교 일반대학원 게임학과) , 김혜영 (홍익대학교 게임학부) , 조성현 (홍익대학교 게임학부)
The gaming server is based on a distributed server. In order to distribute workloads of gaming servers, distributed gaming servers apply some algorithms which divide each of gaming server's workload into balanced workload among the gaming servers and as a result, efficiently manage response time 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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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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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서버는 어떤 서버를 기본으로 하는가? | 게임 서버는 분산 서버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분산 게임서버는 서버의 작업 부하를 분산하기 위한 일련의 알고리즘에 의해 각 게임 서버의 부하를 일정하게 나누어서 클라이언트들의 요청에 대한 서버의 응답시간 및 서버의 가용성을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 |
MMORPG서버란? |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Server) 서버는 동일한 가상공간상에서 대규모 사용자가 동시에 접속해서 상호작용하는 게임의 서버를 말한다. 이러한 시스템에서는 사용자 규모에 따라 서버에 가해지는 부하가 결정된다. | |
MMORPG서버에서 사해지는 부하는 어떻게 결정되는가? |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Server) 서버는 동일한 가상공간상에서 대규모 사용자가 동시에 접속해서 상호작용하는 게임의 서버를 말한다. 이러한 시스템에서는 사용자 규모에 따라 서버에 가해지는 부하가 결정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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