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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융합보안논문지 = Convergence security journal, v.19 no.1, 2019년, pp.127 - 133
육군의 민원 담당자들은 장교와 부사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민원을 제기하는 대부분은 민간인이기 때문에 현역이 민원처리를 하게 되면 전문성이 제한되고 민간인 입장에서 생각하기가 어렵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민간 경력 전문가에게 민원업무를 전담하게 하는 방안이 제시되고 있다.
Officers and NCOs are in charge of complaints Army. Most of the complainants are civilians, so if the active duty is treated as complaints, their expertise is limited and it is difficult to think in terms of civilians. In order to overcome this problem, it is suggested that private career experts 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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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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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대에서 민원실 설치 목적은 무엇인가? | 민원은 행정기관에 대하여 개인이나 단체가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일체의 청원사항을 말하는 것으로 육,해,공군본부가 위치한 계룡대에서는 3군 합동 민원실을 운영하고 있다. 민원실 설치 목적은 민원사무의 신속한 처리와 민원인에 대한 안내와 상담 등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운영되고 있다. 육군은 육군본부 감찰실내에 민원부서가 편성되어 있으며 항시 민원을 접수하여 분류, 처리, 보고하는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 |
육군의 민원 담당자들이 현역이면 문제점은? | 육군의 민원 담당자들은 장교와 부사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민원을 제기하는 대부분은 민간인이기 때문에 현역이 민원처리를 하게 되면 전문성이 제한되고 민간인 입장에서 생각하기가 어렵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민간 경력 전문가에게 민원업무를 전담하게 하는 방안이 제시되고 있다. | |
육군의 민원 담당자는? | 육군의 민원 담당자들은 장교와 부사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민원을 제기하는 대부분은 민간인이기 때문에 현역이 민원처리를 하게 되면 전문성이 제한되고 민간인 입장에서 생각하기가 어렵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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