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 Journal of ilass-korea, v.24 no.3, 2019년, pp.114 - 121
The effect of injector driving current pattern on fuel injection rate of solenoid diesel common rail injector was studied by computer simulation. The time resolved fuel injection rate and injected quantity per stroke of a common rail injector driven with the five current patterns were computer simul...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디젤 엔진의 성능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인자는 무엇인가? | 디젤 엔진의 성능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인자는 연료 분사압, 연료 분사률 패턴 그리고 분사 타이밍이다. 연료 분사압이 높으면 연료가 고속으로 분사되면서 미립화가 촉진된다(1-4). | |
파일롯 분사의 역할은 무엇인가? | 다중 분사 중에 가장 중요한 패턴은 주분사(main injection) 전에 하는 파일롯 분사(pilot injection) 이다. 파일롯 분사는 디젤 엔진 연소에서 착화 지연 기간을 단축함으로써 자발화(auto ignition) 이전까지 생성되는 예혼합기(pre-mixture) 량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예혼합기량을 줄임으로써 NOx 및 엔진 소음을 줄일 수 있다. | |
인젝터가 적용되면서 어떤 것이 디젤 엔진에 영향을 끼치는가? | 디젤 엔진에 커먼레일과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인젝터가 적용되면서 연료 분사 패턴의 형태가 다중 분사를 띠고 있다. 연료의 다중 분사는 디젤 엔진에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계식 연료 분사시 스템에서도 인젝터 내에 다단 스프링을 사용하여 다중 분사가 가능하다.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