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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韓國ITS學會 論文誌 = The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s, v.18 no.5, 2019년, pp.100 - 111
이미영 (국토연구원 국토환경.자원연구본부) , 남두희 (한성대학교 사회과학부)
The existing selected station analysis (SSA) method analyzes the link transfer mode data between origin and destination of individuals passing through stations from a microscopic standpoint. As such, existing SSA is insufficient as it uses integrated analysis using macroscopic data such as subway 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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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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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네트워크의 경로탐색에서 선정된 경로는 무엇을 포함하는가? | 지하철 네트워크의 경로탐색에서 선정된 경로는 노선링크, Big Node 순서, 속성정보를 포함한다. 경로정보구축방안은 \(\bar f_{mk}^{rs}\) 산정과정에서 경로(k) 전체 정보를 개인승객(m)에게 부여하는 방안이다. | |
경로정보구축방안은 무엇인가? | 지하철 네트워크의 경로탐색에서 선정된 경로는 노선링크, Big Node 순서, 속성정보를 포함한다. 경로정보구축방안은 \(\bar f_{mk}^{rs}\) 산정과정에서 경로(k) 전체 정보를 개인승객(m)에게 부여하는 방안이다. 이때 j역사 관점에서 보면 j역사를 통행하는 모든 개별승객(m)이 경로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Chain OD가 내재된다. | |
개별승객(m)이 통행한 경로(k)의 정보가 Big Node의 연결 순서로 나타날때 어떤 과정이 요구되는가? | 개별승객(m)이 통행한 경로(k)의 정보는 Big Node(역사)의 연결 순서로 나타난다. 이때 특정역사(j)를 통과하는 경로(k)가 경유한 특정(선별)노선을 판단하는 과정이 요구된다. 이를 위해서는 Big Node(j)에 포함되는 교통카드 단말기노선ID를 검색하는 방법과 지하철 네트워크에서 Big Node와 연결된 노선링크로 파악하는 방법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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