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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논문] 전 세계 전기자동차 충전기술 분석 및 2025 전망
Global Analysis of Charging Technologies for Electric Vehicles, Forecast to 2025 원문보기

KEPCO Journal on electric power and energy, v.6 no.1, 2020년, pp.15 - 20  

Frost & Sullivan (Frost & Sulliv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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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데이터

  • 지역적인 자기유도 무선충전 기술의 개발은 주로 해당 지역의 자동차 제작사와 개발자의 주도로 이루어지고 있다. 아우디, 폭스바겐, BMW, 다임러는 유럽에서, 닛산, 토요타, 혼다는 일본에서, GM은 미국에서 이 기술을 채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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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질문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저전력 충전기가 쓸모 없게 될 이유 충전기가 11-22 kW 용량을 가지게 됨에 따라 배터리 전기자 동차에 탑재된 저전력 충전기는 더 이상 쓸모가 없게 될 것이다. 하지만 플러그인 전기자동차의 경우 11 kW 용량의 탑재형 충전기가 2025년까지 최고급 모델에 기본으로 장착된다는 점에서 여전히 3.
전기자동차에서 큰 용량의 배터리팩이 필요한 이유 중요한 시작점: 대부분의 전기자동차 모델은 주행 가능 거리를 늘리기 위해 더 큰 용량의 배터리팩을 갖게 될 것이다. 50-150kW의 충전기는 더 큰 배터리팩의 충전에 필요한 충전 시간을 충분히 보상해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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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1)

  1. Global Automotive and Transportation Research Team, "Global Strategic Analysis of Charging Technologies for Electric Vehicles, Forecast to 2025," Frost & Sullivan, MDC0-18, Mar.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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