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디지털융복합연구 = 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v.18 no.4, 2020년, pp.411 - 417
양파 (단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In this study, the Interactive advertising in the Outdoor Interactive Digital Signage is taken as the research object, and the effect of the advertising in the Outdoor Interactive Digital Signage compared to the traditional advertising on consumer propensity is studied. Based on the research methods...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Interactive Digital Signage란 무엇인가? | Interactive Digital Signage는 멀티미디어 수단을 통해 대상 그룹에 정보를 표시하는 것으로, 멀티미디어콘텐츠의 재생 시간, 재생 시간 및 재생 범위를 계산 및 기록하고 재생하는 동안보다 강력한 Interactive 기능을 실현할 수 있다. 대상 그룹의 경험, 터치 및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관련 정보를 쿼리하여 대상 고객보다 관련성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 |
Interactive Digital Signage의 긍정적인 효과는 무엇인가? | Interactive Digital Signage는 멀티미디어 수단을 통해 대상 그룹에 정보를 표시하는 것으로, 멀티미디어콘텐츠의 재생 시간, 재생 시간 및 재생 범위를 계산 및 기록하고 재생하는 동안보다 강력한 Interactive 기능을 실현할 수 있다. 대상 그룹의 경험, 터치 및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관련 정보를 쿼리하여 대상 고객보다 관련성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청중이 가장 신선한 정보를 최초로 받을 수 있게 함으로써 회사의 전반적인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 |
Interactive 광고의 특징은 무엇인가? | Interactive Digital Signage를 사용하면 대화형 터치 기술을 통해 자율적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Interactive 광고는 상호작용을 통해 관심을 자극하고 경험을 향상시키며 고객을 광고와 연결하여 정보 전송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Interactive 광고의 보급에는 상호작용의 특성이 완전히 활용되어야 한다. |
(2018) ITU: 3.9 billion Internet users worldwide in 2018, more than half the total population 199IT-Internet Data Information Network http://www.199it.com/archives/806577.html JDC.2018.10.12
(2019). Think with Google: Indian Insight Reports 199IT-Internet Data Information Network http://www.199it.com/archives/881306.html
(2019). CNNIC: The 44th Statistical Report on Internet Development in China ITBEAR Technology Consulting http://www.itbear.com.cn/html/2019-08/356265.html
(2019). CNNIC: The 44th Statistical Report on Internet Development in China in 2019 http://www.199it.com/archives/931033.html
B. H. Jin. (2015) Advertising culture digital signage in the smart era Figure 1 Diagram of Digital Signage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3378763&cid42266&categoryId58296
K. M. Cai(2016) Jeju University, Korea: Graduate School of Management: The Impact of Digital Signage Advertising Features on Brand Awareness and Consumer Attitudes Riss 66.
L. Q. Li(2017) School of Design, Ewha Womans University, Korea UX (User Experience) Design Major (Sound) "Research on Interactive Advertising Using Digital Psychology-Focusing on DID Outdoor Advertising User Scripts" RISS
L. Q. Li(2017) School of Design, Ewha Womans University, Korea UX (User Experience) Design Major (Sound) "Research on Interactive Advertising Using Digital Psychology-Focusing on DID Outdoor Advertising User Scripts" RISS 8P 2016. 8
K. M. Cai(2016) Jeju University, Korea: Graduate School of Management: The Impact of Digital Signage Advertising Features on Brand Awareness and Consumer Attitudes RISS 12P 2016. 8
(2019) 360 Wikipedia entry 'consumption tendency' concept https://baike.so.com/doc/5900694-6113593.html
A. D. Yan& M. Chen& D. N. Tang (2016) Zhongnan University of Economics and Law, China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430073 'Review and Prospect of the Impact of Internet Advertising Interaction on Consumers' Willingness to Buy 'Postgraduate Journal of Zhongnan University of Economics and Law 430073(3)
(2017) SOHU NEWS Classic case using VR https://www.sohu.com/a/128643781_616063
(2017) SOHU NEWS Smart interactive advertising https://www.sohu.com/a/168547547_169127
(2019) 199IT-Internet Data Information Platform https://weibo.com/199it?refer_flag0000015012_&fromfeed&locnickname&is_all1
(2019) Explore paid MOOC platforms with a "user-thinking" view http://www.woshipm.com/operate/3171916.html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