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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융합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 Convergence Society, v.11 no.9, 2020년, pp.99 - 107
김재영 (남서울대학교 광고홍보학과)
The new characteristic of Millennial High-Tech Media is breaking the existing standardized creative grammar. The destructive form of high-tech media is differently accommodated according to the consumer's tendency or characteristics.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explore guidelines for effective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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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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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 하이 테크 미디어의 개인 인화된 특성은 어떤 영향을 끼쳤는가? | 밀레니얼 하이 테크 미디어의 개인화된 특성은 기존의 정형화된 크리에이티브 문법을 깨트리고 있다. 파괴적인 하이 테크 미디어의 정보 형태는 소비자의 성향이나 특성에 따라 상이하게 수용된다. | |
밀레니얼 하이테크 미디어는 어떤 도구인가? | 밀레니얼 하이테크 미디어는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나타난 매체로서 밀레니얼 세대의 핵심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이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에게 페이스 북은 누구에게나 자유스럽게 상호작용할 수 있는 매체로서 커다란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 |
레거시 매체에서 활용되던 크리에이티브 전략이 사라진 것이 아니라 이에 더해 새로운 방식의 전략이 사용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 레거시 매체에서 활용되던 크리에이티브 전략이 사라진 것이 아니라 이에 더해 새로운 방식의 전략이 사용되고 있다[10]. 그 이유는 레거시 미디어와 SNS 미디어의 속성에 근거하는 것을 판단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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