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大韓韓醫學原典學會誌 = The journal of Korean medical classics, v.34 no.2, 2021년, pp.1 - 22
Objectives : A transition course of 'Introduction to Clinical Korean Medicine' was developed to meet the demands for better preparation for clinical application of Korean Medicine within the curriculum. A Korean Medical Classics curriculum reflecting such demands was newly designed. Methods : Based ...
Ian Bullock, Mike Davis, Andrew Lockey, Kevin Mackway (공저), 허예라 (역). 서울. 시그마프레스. 2011.
John A. Dent, Ronald M. Harden (공편), 김선, 박완범, 신좌섭, 양은배, 이영미, 정은경, 허예라 (공역). 의학교육(이론에서 실제까지). 서울. 아카데미프레스. 2008.
Molly Cooke, David M. Irby, Bridget C. O'brien (공저). 의학교육의 개혁과 미래. 신익균, 정욱진, 박이병, 박귀화, 유찬종, 박정율, 임기영, 임준 (역). 의학교육의 개혁과 미래. 서울. 학지사. 2014.
Richard L. Cruess, Sylvia R. Cruess, Yvonne Steinert (공편). 이명진, 최숙희, 노현재 (공역). 의학 전문직업성 교육. 서울. 광연재. 2017.
Tim Swanwick 저.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역. 의학교육의 이해. 서울. 경희대학교출판문화원(경희대학교출판부). 2013.
강희철. 임상의학입문. 의학교육논단. 2003. 5(2).
권영규 외 5인. 한의학 교육과정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동의.경산 한의학 학술대회. 1998. 2.
김남일 외 12인. 뉴 패러다임 한국 한의학 교육과정 개발 연구(2008년도 선정 대학교육과정개발연구지원사업 결과보고서). 경희대학교. 2011.
김동희 외 18인. 현대상한론. 발행지 미상. 한의문화사. 2005.
김용일. 사례로 배우는 의학교육. 서울. 서울대학교출판부. 2000.
김종훈. 보건의료인을 위한 표준화환자 활용 가이드. 서울. 범문에듀케이션. 2019. pp.195-200.
미켈슨 래리 저. 이영민 역. (팀을 활용하여 조직을 혁신하고 개인의 역량을 제고하는)팀 기반 학습. 서울. 학지사. 2009.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추진기획단. 한의학전문대학원 교육과정안 설명회 자료집. 2007.
신상우. 한의학교육 혁신(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한국한의학교육평가원 발표 자료(ppt). 2020.
이영미, 안덕선, 김병수, 박정율. 임상의학입문 교육과정 개발. 한국의학교육. 2001. 13(2).
임철일 외 4인. 2016 한의사 역량모델 정립 및 활용 방안. 대한한의학회지. 2016. 37(1).
전국 한의과대학 예방의학교실. 양생학(한방예방의학). 서울. 계축문화사. 2015.
전국 한의과대학 예방의학교실. 예방한의학과 공중보건학. 서울. 푸른솔. 2019.
전국 한의과대학 원전학교실 교재편찬위원회. 유편황제내경. 대전. 주민출판사. 2006.
전국한의과대학 본초학공동교재 편찬위원회. 본초학. 서울. 영림사. 2017.
전국한의과대학.한의학전문대학원 경락경혈학 교재편찬위원회. 대학경락경혈학각론(상). 대전. 종려나무. 2012.
전국한의과대학.한의학전문대학원 경락경혈학 교재편찬위원회. 대학경락경혈학총론(하). 대전. 종려나무. 2012.
전국한의과대학.한의학전문대학원 경락경혈학 교재편찬위원회. 대학경락경혈학총론. 원주. 의방출판사. 2010.
전우택. 의학교육의 미래. 서울. 박영스토리. 2016.
한국한의학교육평가원. 2017 역량중심 한의학교육 학습목표 개발 - 2017 기초편. 서울. (재)한국한의학교육평가원. 2017.
한국한의학교육평가원. 2017 역량중심 한의학교육 학습목표 개발 - 2017 임상편. 서울. (재)한국한의학교육평가원. 2017.
한국한의학교육평가원. 제2주기 한의학교육평가인증 편람. 2017.
한국한의학교육평가원. 한의학교육 인증기준 2021-2025 KAS2021. 2019.
한의방제학 공동교재 편찬위원회. 한의방제학. 서울. 군자출판사. 2020.
한의진단학회 편찬위원회. 한의진단학(진단편). 파주. 군자출판사. 2019.
한의진단학회 편찬위원회. 한의진단학(진찰편). 파주. 군자출판사. 2018.
경상대학교 의과대학. 2017년 3학년 임상실습입문 시간표(엑셀 파일).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2020년도 1학기 임상실습입문1,2 계획서(pdf 파일).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 한의학과 교육과정. [cited on January 18, 2021]: Available from: https://kmed.pusan.ac.kr/kmed/13862/subview.do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