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공학교육연구 = Journal of engineering education research, v.24 no.3, 2021년, pp.11 - 20
김승규 (DGIST 융복합대학 기초학부) , 한현택 (DGIST 융복합대학 기초학부) , 박종래 (DGIST 융복합대학 기초학부)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for science and engineering students to experience social contribution through voluntary projects. The method of research is to create and introduce the exhibits and its exhibition commentary of Science Museum for local youth. The exhibition commentary is a project that ...
국립대구과학관(연도 미상). 인사말. Retrieved from https://www.dnsm.or.kr/about/intro.do
김승규 외(2019). 과학관의 효과적인 청소년 과학교육을 위한 전시해설 프로그램 제안:국립대구과학관 '과학 산책'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ISSM, 49-53.
박주은.윤은정.박윤배(2015). 과학 커뮤니케이션 차원과 과학적 소양 영역에 의한 국립대구과학관 전시물과 프로그램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39, 290-305.
송성수(2010). 과학관의 사례와 발전방향. 정책자료, 1-54
이성근.임규채.서준교(2016). 대구 섬유산업과 기계산업의 연계구조 및 경쟁력 비교.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8(4),131-154
장지영.이현주(2016). 공과대학 학생들이 갖추어야 할 실행능력에 대한 공학 교수자들의 인식 및 교수활동 실태. 한국공학교육학회, 4, 3-13
최정원.남태우(2018). 과학관 전시해설 프로그램이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36, 401-412
현혜정(2008). 과학관 전시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른 전시해설사 필요성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4, 129-141
Koster, E. H.(1999). In Search of Relevance: Science Center as Innovators in the Evolution of Museums. Daedalus, 128, 277-285.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