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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21 no.7, 2021년, pp.488 - 499
설아침 (한국천문연구원) , 김형범 (충북대학교 지구과학교육과) , 김용기 (충북대학교 천문우주학과) , 허윤정 (충북대학교 지구과학교육과)
This study investigated the effects of the HTE creative education program, which applies blended learning methodology as a convergence class strategy between offline and online, on middle school students' creative problem solving capability. As a result of applying for five creative education practi...
김희영, 블랜디드 러닝을 활용한 드로잉수업의 학업성위도 분석,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이러닝학과, 석사학위논문, 2016.
표미정, 블랜디드 러닝 전략이 학업 성취도와 학습 태도에 미치는 효과,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9.
김태은, 사이버가정학습을 활용한 수준별 블랜디드 러닝이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수학학습에 미치는 효과,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전공, 석사학위논문,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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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 김형범, "중등학교 관리자를 위한 창의교육 연수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지, 제20권, 제7호, pp.305-325,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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