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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22 no.4, 2022년, pp.145 - 158
안혜진 (중앙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 이승하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
Although the rapid development of technology has led to a swift increase in the number of companies using social networking services (SNS), it will not be accurate to say that they have fully "utilized" the functionality of SNS simply by "using" these services. Therefore, this study aims to increase...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5753590&cid40942&categoryId31630
설원태, 김성해, "정체성 위기의 국내 대학신문 : 미국대학신문과 공동체저널리즘 모델의 적용 가능성을 중심으로," 언론과학연구, 제9권, 제3호, pp.211-250, 2009.
홍광희, "The Educational Role and Direction of University Paper," 경영교육연구, 제32권, pp.73-90, 2003.
이상복, "대학신문 문예(화)면의 기능과 활용 방안 -원대신문을 중심으로," 열린정신 인문학연구, 제14권, 제1호, pp.219-238, 2013.
최기숙, "특집논문 : 제도로서의 "매체" ; 1950년대 대학생의 인문적 소양과 교양 "지(知)"의 형성 -1953~1960년간 를 중심으로-," 현대문학의 연구, 제42호, pp.123-167, 2010.
이시내, 이경렬, "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eWOM)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개인적 특성, SNS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자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제15권, 제4호, pp.273-315, 2013.
김현정, 표희선, 한미정, "파워블로그 포스트의 광고효과 및 구전 효과에 관한 분석: 제품 후기 및 리뷰 포스트의 광고 정보원으로써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제13권, 제4호, pp.315-362, 2011.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528753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1348348&cid40942&categoryId32854
김영리, 윤지환, "중저가 호텔예약사이트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메시지 유형에 따른 고객 상호작용 경험 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제24권, 제5호, pp.175-189, 2015.
한규훈, "SNS 광고효과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페이스북 이용자 분석을 토대로," 홍보학연구, 제16권, 제3호, pp.132-168, 2012.
A. Otero, C. Moreno, and S. Mallon, "How to increase revenue generation by maximizing the (customer) experience of the digital learner?," Proceedings of EDULEARN17 Conference, pp.9254-9264, 2017.
S. Parise, P. J. Guinan, and R. Kafka, "Solving the crisis of immediacy: How digital technology can transform the customer experience," Business Horizons, Vol.59, No.4, pp.411-420, 2016.
R. N. Bolton, J. R. McColl-Kennedy, L. Cheung, A. Gallan, C. Orsingher, L. Witell, and M. Zaki, "Customer experience challenges: bringing together digital, physical and social realms," Journal of Service Management, Vol.29, No.5, pp.776-808, 2018.
김수정, 박철, "챗봇 서비스품질이 고객경험과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3권, 제1호, pp.119-142, 2021.
김태선, "감정이입 디자인 관점에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활용한 전통시장 고객의 경험연구-대구 동구시장의 고객경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제19권, 제1호, pp.483-495, 2013.
강성권, 유은, 정재민, "가전제품 구매의 디지털 고객경험: 온라인 구매 여정 프로세스 분석," 한국경영정보학회, 제21권, 제1호, pp.61-90,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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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주향, 유은이,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제28권, 제1호, pp.403-420, 2016.
김주희, 이형룡, "고객참여가 브랜드몰입, 브랜드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항공사 승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제33권, 제2호, pp.139-156, 2019.
최윤기, 한장희, 김세윤, 서동근, 최지호,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참여와 만족간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제24권, 제4호, pp.2121-2139, 2011.
김병섭, 박동균, 박주상, 오시영, 이수영, "일선 경찰의 행태 및 근무환경에 대한 참여관찰적 연구: Lipsky의 일선관료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치안행정논집, 제10권, 제1호, pp.1-26, 2013.
C. Glesne, Becoming Qualitative Researchers, Addison-Wesley, 2005, 안혜준 역, 질적 연구자 되기, 아카데미프레스,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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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미, 정남호, 구철모, "관광 소셜미디어의 고객참여 동기에 대한 연구 : 한국관광공사의 페이스북 우수팬을 대상으로," 2020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209-213, 2020.
정희경, 정인영, 한희섭, "항공사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경영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제28권, 제8호, pp.91-110,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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