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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벤처혁신연구 = Journal of venture innovation, v.5 no.1, 2022년, pp.19 - 37
신경숙 (남서울대학교 경영학과) , 안운석 (남서울대학교 경영학과)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find out what could be the cause of increasing the re-use intention for the continuous management of customers in terms of finding a strategic plan for the survival of Medium Sized Hospital To this end, a hypothesis for the direct effect verifying the structural rela...
강재신(2018), 병원감염관리 질에 대한 인식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과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고한익(2010), 외국인 관광객의 관광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가 자기효능감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동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권미영(2009), "의료서비스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의 중소병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대회논집, 2009(11), 519-539.
김미교,이동철,김상조,강명주(2008), "부산지역 종합병원 입원환자의 병원선택 효용가치가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0(6), 3387-3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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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대규,최철재(2019), "서비스품질이 서비스애착을 매개로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접촉강도의 조절효과,"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학술대회논집, 2019(10), 199-199.
박선영(2015), 병원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병원이미지와 신뢰형성의 매개효과, 조선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박숙영(2010), 의료기관의 인적서비스, 물리적환경, 병원이미지가 지각가치에 미치는 영향: 관여수준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신경숙,안운석(2021), "병원서비스품질이 감정적 애착과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혁신 연구, 4(3), 62-63.
서철현(2017), "지역축제 이미지가 지역애착도 및 축제의 개최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9(3), 327-346.
소권섭(2011), 전문병원 역량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적 애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및 접근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건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윤선미(2011), 소셜 네트워크 내 구성원의 감정적 애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부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이용숙(2020),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미지가 인지적 신뢰, 정서적 신뢰, 애착,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이인성(2008), 사용자 만족과 감정적 애착의 이론적 통합 모형에 관한 문화적 관점의 실증적 연구,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이장석(2021), "병원 브랜드 이미지와 CEO 이미지가 병원 고객 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 연구, 21(2), 41-50.
이태용, 조송현, 이상돈(2010), "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5(6), 97-109.
임애령과 이형룡(2014),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광활동 비교 -내일로 자유 열차티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38(1), 33-53.
임종훈(2020), 여수시의 도시관광 이미지가 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IPA를 활용한 도시관광 이미지의 중요도와 만족도 차이분석, 호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위희수, 박송춘, 박지은(2019), "병원의 의료서비스 품질이 의료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산업경제연구, 32(6), 2491-2511.
조철호, 이은지(2015), "의료 서비스 품질과 이미지 구축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방병원의 고객관계형성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대회논집, 2015(11), 413-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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