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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스마트미디어저널 = Smart media journal, v.12 no.8, 2023년, pp.60 - 68
전혜진 (한양사이버대학교 호텔외식경여학과) , 이희승 (호남대학교 호텔경영학과)
After COVID-19, hotel industry is rapidly experiencing changes in the business environment, and under the influence of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hotel industry is striving to secure competitive advantages through differentiation, including the use of big data and the IoT in service provision...
강민구, "스마트 관광용 위치기반 PPL 서비스 플랫폼 설계," 스마트미디어저널, 제5권, 제4호, 138-142쪽, 2016년 12월
고민환, 김미영, 이충기, "대학교육서비스 품질이 교육서비스 가치,학생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VAB 모델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제31권, 제9호, 445-461쪽, 2019년 9월
공인호, 장성빈, 이희승, "호텔의 관계혜택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제25권, 제6호, 37-52쪽,?2023년 6월
김성조, 김재학, "문화재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지각된 가치, 행동 의도 간의 관계: 문화재야행에서?주민들의 관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제36권,?제2호, 35-51 쪽, 2022년 2월
김정서, 이걸재, "코로나19 위험지각과 스마트관광인식, 스마트관광 태도, 행동의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제17권, 제1호,?147-161 쪽, 2021년 3월
김진경, "가치-태도-행동(VAB) 모델을 적용한 모바일 호텔 예약(MHR) 사용자의 행동의도: 채널신뢰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제21권, 제3호, 113-129쪽, 2019년 9월
류애링, 한진수, "호텔 고객의 인지된 가치가 로봇서비스의 이용태도 및 재이용도에 미치는 영향,"?호텔경영학연구, 제30권, 제6호, 1-19쪽, 2021년 8월
박재민, "전남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제24권, 제4호, 149-163쪽, 2022년 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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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권, "스포츠이벤트 참여가 스포츠 채널에 대한 선호도와 만족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MBC스포츠 플러스 마라톤 대회를 중심으로",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3년?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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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은진, 윤태수, "부산 관광콘텐츠 활용한 여행 앱 북 개발," 스마트미디어저널, 제4권, 제4권, 93-100쪽, 2015년 12월
정희경.한희섭, "크루즈관광 동기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제26권 제3호, 19-37쪽, 2017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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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일, "매력적인 광주만들기-충장로문화를 찾아라! 충장스타일 만들자!" 한국스마트 미디어 학회지,?제1권, 제4호, 19-23쪽, 2012년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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