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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아태비즈니스연구, v.14 no.2, 2023년, pp.17 - 31
이준섭 (강릉원주대학교 경영학과) , 김지영 (한국교통대학교 철도경영.물류학과)
Purpose -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verify the effects of attributes of personal media content and influencers on the cognitive and emotional trust of platform users. In additi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cognitive trust, emotional trust, viewing commitment, and purchase intention w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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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효월, 배승주, 이상호. (2022),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구매 후 만족, 재구매 의도 및 플로우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타오바오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13(1), 20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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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현 (2022), 라이브커머스 스토리텔링 및 상품 특성이 시청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 조절효과를?중심으로, 한성대학교 일반대학원 석사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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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지혜, 나윤규, 강성민 (2022), "뷰티 1인 미디어의 가치속성, 네트워크 외부성 및 동조적 모방행동 간의 관계?연구", 미용예술경영연구, 16(1), 4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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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범신, 남상민 (2022), "유튜브 1인 미디어의 콘텐츠와 크리에이터 특성이 만족, 지속시청의도 및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38(2),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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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조용, 김철중 (2022), "SNS 시장활동 특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플루언서에 대한 신뢰 및 브랜드 태도에?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3(1), 165-1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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