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 이용자의 지속적 이용의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과 대만의 이용자에 대한 국가 간 비교분석

한국언론학보 = Korean journal of journalism & communication studies, v.61 no.5, 2017년, pp.341 - 375  

Ou Yi Chun, ,  조재희,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41)

  1. 정보통신정책연구 공영일 22 19 38 

  2. 방송공학회 논문지 김동우 18 5 749 http://dx.doi.org/10.5909/JBE.2013.18.5.749 

  3. 한국전자거래학회지 김문선 15 2 205 

  4. 마케팅관리연구 김윤환 15 2 23 

  5.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남수태 17 5 1219 http://dx.doi.org/10.6109/jkiice.2013.17.5.1219 

  6. 정보관리학회지 남태우 20 2 263 

  7. 한국언론학보 박종구 55 5 448 

  8.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서문식 9 1 270 

  9. 한국언론정보학보 설진아 46 2 485 

  10. 미디어 경제와 문화 송해엽 11 2 7 

  11. 미디어와 공연예술 연구 양진영 9 1 37 

  12.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오창규 7 4 163 

  13.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유연재 12 1 192 

  14. 언론과학연구 윤승욱 9 1 162 

  15.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최훈 16 4 151 

  16.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이준호 19 3 125 

  17. 관광레저연구 이현종 25 7 171 

  18. e-비즈니스연구 장성호 15 3 321 

  19. 한국언론학보 장용호 54 5 32 

  20. 경영학연구 정경수 44 1 215 

  21. 경영과 정보연구 정영수 28 1 125 

  22. 한국전자거래학회지 정영훈 20 3 11 http://dx.doi.org/10.7838/jsebs.2015.20.3.011 

  23.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정철호 5 1 65 

  24. 경영경제연구 정철호 37 3 3 

  25.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조성수 13 8 348 http://dx.doi.org/10.5392/JKCA.2013.13.08.348 

  26.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조영신 15 4 9 

  27.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한광접 14 8 342 http://dx.doi.org/10.5392/JKCA.2014.14.08.342 

  28. 한국전자거래학회지 한현수 16 4 335 

  29. 동북아 문화연구 허윤정 1 44 403 

  30. MIS Quarterly Bhattacherjee, A. 25 3 351 10.2307/3250921 

  31.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Carlson, J. R. 42 153 10.2307/257090 

  32.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DeLone, W. H. 19 4 9 

  33. MIS Quarterly Gefen, D. 21 389 10.2307/249720 

  34.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 Multidisciplinary Journal Hu, L. 6 1 10.1080/10705519909540118 

  35. Computers in Human Behavior Lee, Y. 31 373 10.1016/j.chb.2013.10.047 

  36.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Oliver, R. L. 17 4 460 10.2307/3150499 

  37. Technology & Society Quan-Haase, A. 30 350 

  38.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Ram, S. 14 208 

  39.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Ram, S. 6 2 5 10.1108/EUM0000000002542 

  40. Research in Marketing Sheth, J. N. 4 273 

  41. New Media & Society Wei, R. 8 991 10.1177/1461444806069879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