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 Role of Reading Accuracy and Reading Fluency in Reading Comprehension for School-Aged Children

言語治療硏究 = Journal of speech & hearing disorders, v.25 no.4, 2016년, pp.109 - 118  

윤효진,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35)

  1. Journal of Learning Disabilities Aaron, P. G 32 2 120 10.1177/002221949903200203 

  2. School Psychology Review Baker, S 37 1 18 10.1080/02796015.2008.12087905 

  3. Reading and Writing Cossu, G 7 1 9 10.1007/BF01026945 

  4. Annals of Dyslexia Cutting, L 59 1 34 10.1007/s11881-009-0022-0 

  5. Scientific Studies of Reading Cutting, L. E 10 3 277 10.1207/s1532799xssr1003_5 

  6.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De Jong, P. F 95 1 22 10.1037/0022-0663.95.1.22 

  7. Scientific Studies of Reading Ehri, L. C 9 2 167 10.1207/s1532799xssr0902_4 

  8. Educational Psychology Review Florit, E 23 4 553 10.1007/s10648-011-9175-6 

  9. Scientific Studies of Reading Frith, U 2 1 31 10.1207/s1532799xssr0201_2 

  10. Learning Disabilities Research and Practice Jenkins, J. R 18 4 237 10.1111/1540-5826.00078 

  11.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Jenkins, J. R 95 4 719 10.1037/0022-0663.95.4.719 

  12. Reading Psychology Joshi, R 21 2 85 

  13. 초등교육연구 김애화 23 4 427 

  14.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김애화 15 3 357 

  15. 언어치료연구 김화경 22 1 55 10.15724/jslhd.2013.22.1.004 

  16. 언어치료연구 김순호 24 2 35 http://dx.doi.org/10.15724/jslhd.2015.24.2.004 

  17. Reading Research Quarterly Kim, Y 50 4 459 10.1002/rrq.107 

  18. Scientific Studies of Reading Kim, Y 19 3 224 10.1080/10888438.2015.1007375 

  19.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Klauda, S 100 2 310 10.1037/0022-0663.100.2.310 

  20. European Journal of Psychology of Education Klicpera, C 8 3 307 10.1007/BF03174084 

  21.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Kuhn, M. R 95 1 3 10.1037/0022-0663.95.1.3 

  22. Cognitive Psychology LaBerge, D 6 2 293 10.1016/0010-0285(74)90015-2 

  23.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Landerl, K 100 1 150 10.1037/0022-0663.100.1.150 

  24. Theory Into Practice Nathan, R. G 30 176 10.1080/00405849109543498 

  25.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Nicholson, T 83 4 444 10.1037/0022-0663.83.4.444 

  26. 언어치료연구 박현린 22 3 95 10.15724/jslhd.2013.22.3.006 

  27. 언어치료연구 박현린 24 1 15 http://dx.doi.org/10.15724/jslhd.2015.24.1.002 

  28. The Reading Teacher Pikulski, J 58 6 510 10.1598/RT.58.6.2 

  29.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Stanovich, K 76 4 668 10.1037/0022-0663.76.4.668 

  30. Journal of Research in Reading Tilstra, J 32 4 383 10.1111/j.1467-9817.2009.01401.x 

  31. Language, Speech, and Hearing Services in Schools Wise, J. C 41 3 340 10.1044/0161-1461(2009/08-0093) 

  32. Scientific Studies of Reading Wolf, M 5 3 211 10.1207/S1532799XSSR0503_2 

  33. 인간발달연구 윤혜경 4 1 66 

  34.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윤효진 16 4 582 

  35. The Korean Journal of Speech Science Yoon, H. J 12 1 9 10.3346/jkms.1997.12.1.9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