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브랜드디자인학연구 = A Journal of Brand Design Association of Korea, v.17 no.2, 2019년, pp.95 - 112
Kyung Yul Lee,
초록이 없습니다.
광고학연구 강문영 27 2 7
광고학연구 김성훈 16 1 163
광고학연구 김성훈 15 1 115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김운한 15 3 106
광고학연구 김윤호 22 2 47
광고학연구 양윤 15 1 65
한국광고홍보학보 양윤직 16 4 44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오영선 19 4 703 10.21074/kjlcap.2018.19.4.703
정보화연구 이광원 15 2 187
광고학연구 이경렬 14 2 231
브랜드디자인학연구 이경렬 15 2 161 10.18852/bdak.2017.15.4.161
광고학연구 최윤슬 24 5 157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