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교육과정평가연구 = The journal of curriculum & evaluation, v.21 no.1, 2018년, pp.61 - 77
Kim, Hyun-Kyung , Jeong, Eunyoung
초록이 없습니다.
곽영순, 이양락, 동효관, 이인호, 이재봉, 김현정(2016).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통합과학’ 도입에 따른 중등 과학과 현직교사 역량 제고방안-현직교사 재교육 내용. KICE 이슈페이퍼,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연구자료 ORM 2016-26-4.
교육부(2014). 2015 문 · 이과 통합형 교육과정 총론 주요 사항(시안). 세종시: 교육부.
교육부, 한국과학창의재단(2015a).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시안 개발 연구Ⅰ. 연구보고서 BD15070002.
교육부, 한국과학창의재단(2015b).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시안 개발 연구Ⅱ. 연구보고서 BD15110002.
김경자, 곽상훈, 백남진, 송호현, 온정덕, 이승미, 한혜정, 허병훈, 홍은숙, 박남정, 이상수, 박희경, 천현진, 김대현, 홍원표, 황규호(2015). 2015 개정 교육과정 총론 시안(최종안) 개발 연구. 교육부 · 국가교육과정개정연구위원회.
김남희, 심규철(2015).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통합과학’과 사범대학 예비 과학 교사 교육 내용의 분석을 통한 예비 과학 교사 교육에 대한 시사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35(6), 1039-1048.
송진웅(2014). 문 · 이과 통합형 과학과 교육과정 재구조화 연구. 세종시: 교육부.
송진웅, 나지연(2015). 2015 과학과 교육과정의 주요 방향 및 쟁점 그리고 과학교실문화. 현장과학교육, 9(2), 1-16.
윤지현, 강성주(2016). 2015 개정 교육과정에서 통합과학과 과학탐구실험 교과에 관해 고등학교 과학 교사들이 기대하는 부분과 우려하는 부분에 대한 분석.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16(5), 515-546.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