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논문] 공항 서비스 로봇에 대한 인지적 ․ 감정적 반응이 고객만족과 공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한국항공경영학회지 = Journal of the aviation management society of Korea, v.17 no.6, 2019년, pp.25 - 43  

이청림, ,  이한석,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53)

  1. 관광레저연구 박정숙 25 1 419 

  2. 호텔경영학연구 박현지 16 1 121 

  3. 품질경영학회지 상맹 44 3 689 http://dx.doi.org/10.7469/JKSQM.2016.44.3.689 

  4. 소비자학연구 손영화 16 1 1 

  5. 마케팅연구 이유재 29 6 121 

  6. 한국항공경영학회지 이청림 16 5 29 10.30529/amsok.2018.16.5.003 

  7. 한국항공경영학회지 이청림 13 5 95 

  8. 마케팅연구 이학식 20 3 137 

  9. 브랜드디자인학연구 장성복 16 4 105 10.18852/bdak.2018.16.4.105 

  10. 경영학연구 정경수 44 1 215 

  11.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윤한성 9 4 505 

  12. 한국항공경영학회지 탕기박 17 4 79 10.30529/amsok.2019.17.4.005 

  13. 경영학연구 하영원 37 1 225 

  14. 한국항공경영학회지 홍성태 12 2 23 

  15.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Anand, P. 15 3 386 10.1086/209176 

  16. Review of European Studies Atalik Ö. 1 1 61 

  17.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Bagozzi, R. P. 16 1 74 10.1007/BF02723327 

  18. International Journal of Social Robotics Bartneck C 1 1 71 10.1007/s12369-008-0001-3 

  19. Psychological Bulletin Bentler, P. M. 107 2 238 10.1037/0033-2909.107.2.238 

  20.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Bigné, E. 22 4 303 10.1108/08876040810881704 

  21.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Bolton, R. 36 3 171 

  22. Journal of Marketing Brady, M. K 65 3 34 10.1509/jmkg.65.3.34.18334 

  23. Journal of Marketing Bruner, Ⅱ. G. 54 4 94 10.1177/002224299005400408 

  24. Transportation Research Part E Correia, A. R. 44 4 607 10.1016/j.tre.2007.05.009 

  25.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Dabholkar, P. A. 24 3 3 

  26.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Dutton, J. E 34 3 517 10.2307/256405 

  27.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Eroglu, S. 58 8 1146 10.1016/j.jbusres.2004.01.005 

  28. Journal of Marketing Fornell, C. 56 1 6 10.1177/002224299205600103 

  29.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Fornell, C 18 1 39 10.1177/002224378101800104 

  30.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Hart, P.M 29 1-2 105 10.1080/0267257X.2012.759993 

  31. Computers in Human Behavior Ho, Chin-Chang 26 6 1508 

  32.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Holbrook, M. B. 15 4 545 10.1177/002224377801500404 

  33.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 Multidisciplinary Journal Hu, L. T 6 1 1 

  34. International Journal of Arts Management Hume, M. 10 2 40 

  35. Technology in Society Ivanov S 55 24 10.1016/j.techsoc.2018.06.004 

  36. Journal of Advertising Kim, J. 36 1 95 10.2753/JOA0091-3367360107 

  37. Biology and Philosophy Keeley L 19 4 521 10.1007/sBIPH-004-0540-4 

  38.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Koufaris, M. 13 3 205 

  39.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Loureiro, S. M. C 21 2 211 10.1016/j.jretconser.2013.09.001 

  40.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Lu, L. 80 36 10.1016/j.ijhm.2019.01.005 

  41.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MacKenzie, S. 23 2 130 10.1177/002224378602300205 

  42.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McDougall, G. 14 5 392 10.1108/08876040010340937 

  43.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Oliver, R. L. 20 3 418 10.1086/209358 

  44. Journal of Retailing Parasuraman A. 64 1 12 

  45.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Pham, M. T. 28 2 167 10.1086/322896 

  46. Journal of Brand Management Rauschnabel, P.A. 21 5 372 10.1057/bm.2014.14 

  47. Social Networks Rice, R. E. 12 1 27 10.1016/0378-8733(90)90021-Z 

  48. Multivariate Behavioral Research Steiger, J. H. 25 2 173 10.1207/s15327906mbr2502_4 

  49. Journal of Service Research van Doorn, J. 20 1 43 10.1177/1094670516679272 

  50. Journal of Experimental Psychology Ward, L. M. 110 2 121 10.1037/0096-3445.110.2.121 

  51.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White, C. 19 6 411 10.1108/08876040510620184 

  52. American Psychologist Zajonc, R. B. 35 2 151 10.1037/0003-066X.35.2.151 

  53.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Zajonc, R. B 9 2 121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BRONZE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