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보기 KCI 원문보기 원문 URL 링크 DOI : 10.19049/JSPED.2020.21.4.08한국학술정보 : 저널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 저널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복사 신청 원문복사서비스 안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다중언어적 요소 접근에 기반한 철자 교수가 중학교 쓰기 학습장애 학생의 철자 성취도와 철자 오류패턴에 미치는 영향 [논문] 쓰기 학습장애 위험아동을 위한 쓰기 교수 전략의 효과 비교 [논문] 음운인식 과제훈련이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장애 학생의 단어인지 능력 및 오류유형에 미치는 효과 [논문] 학습장애아를 위한 음악치료 지도 방안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