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w Does the Opening of Complex Urban Entertainment Centers Affect a Nearby Retail Trading Area? : Focused on Onemount and Starfield in Goyang City
복합 엔터테인먼트 쇼핑센터 출점이 인접한 소매상권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 고양시 원마운트와 스타필드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國土計劃 : 大韓國土·都市計劃學會誌, v.55 no.5, 2020년, pp.70 - 82  

Lee, Dongyoub ,  Cheon, SangHyun ,  Sung, Hyungun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28)

  1. Kang, Jae-Won, Sung, Hyungun. Impact on Land Use Change in Rail Station Areas Using the Triple Difference Regression Modeling : Focusing on the Ten-Years Operation since Opening of Subway Line 1 in the Daejeon metropolitan city. 國土計劃 : 大韓國土·都市計劃學會誌, vol.53, no.5, 171-183.

  2. 10.5659/JAIK_PD.2014.30.4.049 

  3. 이규진, 이문영, 최기주, 박성진. 쇼핑시설 유형별 이용자의 통행행태 차이 분석과 정책적 제언: 수원시를 대상으로. 大韓交通學會誌 = Journal of Korean Society of Transportation, vol.32, no.3, 187-197.

  4. 조재희, 서일정. 지오트윗을 이용한 거주자와 방문자의 공간 이동성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Services, vol.15, no.3, 211-221.

  5. Basker, Emek. Job Creation or Destruction? Labor Market Effects of Wal-Mart Expansion. The review of economics and statistics, vol.87, no.1, 174-183.

  6. Cho, J., Chun, H., Lee, Y.. How does the entry of large discount stores increase retail employment? Evidence from Korea. Journal of comparative economics, vol.43, no.3, 559-574.

  7. Chen, P., Shen, Z., and Mitsuhiko, 2006. “マルチエ?ジェントシステム (MAS)を用いた大規模的商業施設の影響評?に開 する?究”, Journal of the City Planning Institute of Japan, 41(3): 271-276. 

  8. Daunfeldt, Sven-Olov, Mihaescu, Oana, Nilsson, Helena, Rudholm, Niklas. What happens when IKEA comes to town?. Regional studies, vol.51, no.2, 313-323.

  9. Han, Mengjie, Mihaescu, Oana, Li, Yujiao, Rudholm, Niklas. Comparison and one-stop shopping after big-box retail entry: A spatial difference-in-difference analysis.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vol.40, 175-187.

  10. Shim, Changsup, Santos, Carla A., Choi, Mack Joong. Mallingas a Leisure Activity in South Korea. Journal of leisure research, vol.45, no.3, 367-392.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